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지털액자 카멜 PF1050IPS 어떤 점이 뛰어난가?

by 고독한느낌 2019. 3. 27.
반응형

시대가 변화면서 사진을 인화해서 뽑아놓는 사람은 적어졌습니다. 최근에는 디지털 액자가 시장에서 대두하면서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액자를 찾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제품은 디지털액자 카멜 PF1050IPS입니다. 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반응은 어떨까요?


 

대부분의 사람이 이 제품을 어르신들 선물로 드리는 것 같습니다. 어르신들은 대게 디지털 액자보다는 인화한 사진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요. 액자의 사진은 오래도록 볼 수 있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바로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이죠.

 

이럴 때 카멜 PF1050IPS와 같은 제품이 좋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액자와 같이 이쁘고, 기본적인 세팅만 잘 해준다면 방향표 버튼만 눌러서 사진을 바꿀 수 있기 때문이죠. 그뿐만 아니라 다른 친척들이 집으로 온다면 디지털 앨범이라는 것에 놀랄 수도 있죠.


 

이 제품에는 단순한 디지털 앨범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달력기능, 자동 오프기능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 9만 원대며, 한 달 전기요금은 24시간 동안 켜 놓으면 약 1500원 정도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장 스피커도 갖춰져 있으며, 리모컨도 제공되네요. 그리고 잔상이 있는지 확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뛰어난 화질과 선명한 명도로 일반 사진보다 더 좋은 퀼리티의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